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 부채 통합 전략

2020. 6. 14. 02:48카테고리 없음


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 부채 통합 전략



부채 통합에 대해 무엇을 아십니까? 아마도 당신은 이미 많은 빚을 지고 있고, 모든 것이 다른 이자율을 가지고 있고, 떠도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다.


효율적인 채무 통합 전략 덕분에 자신의 상황을 통제하고 빚을 갚는 일을 할 수 있다.


다음에 나오는 정보는 당신의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채무 통합을 고려하기 전에 먼저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재정적 자유를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어떤 빚을 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


채권자 명단을 만들어서 아직 얼마의 빚을 지고 있는지 알아봐.


이 모든 것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 다른 선택을 하는 확실한 계획을 세울 수 없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채권자들에게 전화만 하면 월 상환금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많은 채권자들이 부채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기꺼이 소비자와 협력하고 있다.


매달 카드 결제를 할 수 없다면 회사에 전화해서 이유를 설명해 보십시오.


그들은 최소 금액을 낮추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카드를 충전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수도 있다.




채권자들에게 전화해서 더 낮은 이자를 협상할 수 있는지 물어봐.


대부분의 채권자들은 잔액의 70%를 일시불로 지불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신용점수에 해를 끼치기 보다는 도움이 될 것이다.




비록 대부분의 채무 통합 제안이 합법적이고 도움이 되긴 하지만, 몇몇은 사기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가 진실되기에는 너무 좋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사기꾼에 빠졌을지도 모른다.


대여자에게 자세히 질문하고, 수신한 정보가 편안해질 때까지 진행하지 마십시오.




부채를 통합하는 좋은 방법은 개인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다.


이것은 위험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갚지 않는다면 관계를 망칠 수도 있다.


이것은 최후의 수단으로만 사용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반드시 그 돈을 갚을 수 있도록 하라.




통합자가 사용자 계획을 개인화해야 한다.


만약 전문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상황과 부채에 대해 질문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른 곳을 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상황에 맞는 전략을 찾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채무 통합 상담원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채무 통합을 조사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들 중 일부와 협상을 시도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신용카드 회사에 계좌를 해지할 경우 이자율을 낮추는 것을 고려해 달라고 요청하라.


시도해보기 전에는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제공할지 모른다.




부채 통합 회사를 찾을 때는 항상 조사하십시오.


BBB와 같은 소비자 감시 단체와 함께 고려하는 어떤 회사라도 찾아봐라.


이것은 당신의 재정이 수많은 고객 불만이 있는 그늘진 회사들 대신에 신뢰할 수 있는 손에 들어가도록 할 것이다.




부채 통합 회사를 인터뷰할 때, 그들이 당신에게 부과할 수 있는 수수료에 대해 물어보라.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 구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 주어야 한다.


통합을 위한 서비스는 프로페셔널 서비스에서 지불을 요청하기 전에 완료되어야 한다.


계좌 개설에 대한 설정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무엇 때문에 빚을 너무 많이 졌는가? 이것은 대출을 고려하기 전에 아는 것이 중요하다.


원인을 해결하지 않으면 증상이 다시 나타날 것이 분명하다.


그 문제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다면 부채 상황을 끝낼 수 있다.




이제 선택지를 탐색했으므로 상황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결정할 수 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결정을 내리도록 하십시오.


빚을 대신 갚을 준비를 해라! 빚더미에서 벗어나 다시 살아나!